공지사항
  • 홈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
제목 내역 프로그램 실행시 DLL 또는  kszip32.dll 파일이 없다고 메시지 뜨는 경우
첨부파일
  • 고려전산(주)
  • 2014-12-10 17:13:00
  • 조회수 2,187
이 메시지는 알약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삭제해서 뜨는 경우 입니다. 알약 실시간검사에서 해당파일 오진으로 인해 바이러스로 검사되고 있습니다. 알약을 사용하시려면 아래 내용에 따라 예외설정을 하고 사용하세요. 1. 알약 실시간 감시를 off로 설정합니다. 2. 알약에서 '환경설정 > 검사 > 탐지제외'를 선택합니다. 3. 탐지제외설정을 on , '탐지제외목록 > 추가'를 누릅니다. 4. '제외방법' 에서 탐지명을 클릭하고 '파일'을 선택합니다. 5. ‘파일명’을 클릭하여 '경로'로 선택합니다. 6.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고려전산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7. ‘추가’버튼을 누른 후 확인을 누릅니다. 8. 확인을 눌러 적용을 완료 합니다. dll파일 복구 하는 방법입니다. 1. 알약 실시간 감시를 off로 설정합니다. 2. 아래의 내역 dll.zip을 클릭합니다. 3. 새 창이 뜨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여 다운받을 위치에 저장합니다. 3. 저장된 내역 dll.zip 파일을 압축을 해제 합니다. 4. ‘내역dll’ 폴더 안에 있는 dll 파일들을 복사합니다. 5. 해당 컴퓨터 위치에서 고려전산\EMS7, 고려전산\EMS2005 <= 위치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6. 복사 중 덮어쓰기를 할 것인지 물어보면 덮어 쓰시면 됩니다. 내역dll.zip <-- 클릭
이전글 [EMS7]2014년12월 자원자료(토목,건축,설비,전기) 자료실 등록
다음글 골조 프로그램 실행시 dll파일이 없거나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목록보기